THE SMART TRICK OF 웹툰다시보기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웹툰다시보기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웹툰다시보기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뉴토끼는 연재 중인 웹툰을 무단으로 업로드 중이며, 불법 공유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하게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 장르별 또는 초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현재 위와 같은 무료 사이트에서 시청한다고 하여 시청 처벌 사례는 없고 단순히 시청한다고 처벌받을 가능성은 없다고 합니다.

작품 검색 기능은 제목검색, 요일별 검색, 초성검색, 장르검색으로 빠르게 분류하여 썸네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제공 장르로는 액션, 개그, 로맨스, 드라마, 무협, 스포츠 등이 있습니다.

주요 장르로는 액션, 무협, 순정, 코미디, 스포츠, 학원, 미스터리, 공포, 성인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속도가 빠르며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웹툰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일부는 유료 구독 또는 결제를 통해 특정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최신 웹툰은 매일 업데이트되고 있어 웹툰 미리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웹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소나기툰에서 최신작을 즐겨보세요.

편리한 검색화면을 제공하여 최신, 요일, 완별된 웹툰을 선택할 수 있으며, 요일별, 장르별로도 구분하여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썸네일을 제공하지 않고, 목록으로 웹툰을 보여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작가의 저작권을 존중하여 저작권을 침해하는 썸네일을 보여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작권 문제소지: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업로드된 웹툰은 저작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시청한다고 toonkor 처벌되진 않지만 다운로드하여 다른 사이트에 올리거나 공유하는 것은 불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toonkor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국내의 무료, 유료의 최신작을 제공하는 주요 웹툰 플랫폼입니다. 툰코시즌2 다양한 작가의 수많은 인기작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무료웹툰도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속 속도가 빠른 편이고 주소가 잘 유지가 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가입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에는 북마크는 제공하지 툰코시즌2 않고 있습니다.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더 읽기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을 받고 빈민 지역 교회에서 자란 아스타와 라이벌 유노. 두 사람은 마법 세계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아스타는 전혀 마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 마법 기술을 쓰지 못하는 반면, 유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마법의 소유자로 촉망 toonkor 받는다.

Report this page